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두진소식
두진소식
채용안내
두진소식 HOME > 두진소식 > 두진소식
제목 두진, MVE 초저온용기 공급사업 재개(i가스저널) 날짜 2013.09.25 00:00
글쓴이 두진 조회 2631
두진, MVE 초저온용기 공급사업 재개
선주문 통해 100대 공급 완료…수입용기 A/S 등 추진 ? ? ? ?2013.10.01 ?i가스저널


그동안 LCNG, 수소발생기, 초저온 진공배관 등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초저온장비 공급업체인 ㈜두진(대표 곽양규)이 최근 美 Chart-MVE의 초저온용기 수입공급 사업을 재개하면서 재도약을 위한 날개를 펼쳤다.

두진은 최근 고객의 주문을 통해 우선 발주된 초저온용기 100여대의 공급을 완료했으며 고객밀착형 영업확대를 통해 MVE사에 조만간 추가 주문을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곽양규 사장은 “Chart-MVE가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 레이저, 바이오 등에 사용되는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저희 회사 또한 이같은 다양한 사업군을 바탕으로 획기적인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의욕을 나타냈다.

이 회사는 세계적인 초저온 장비업체인 미국 Chart-MVE社와 중국 공장에 대한 해외공장등록을 완료한 바 있으며 그동안 초저온 연관사업에 주력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초저온 공급장비에 대한 기술력을 확보, 서비스 중심의 영업을 추진하는 방안으로 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두진은 수입용기에 대한 A/S차원에서 초저온용기 제조업 등록을 마치고 경기도 화성공장에 설비를 구축, 초저온용기, 냉동기, 특정설비 등에 대한 A/S 및 고장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Chart-MVE는 올해로 창사 40주년을 맞아 LNG 공장을 확장하고 미네소타 소재 연구소의 기술기반을 강화하는 등 연관사업의 전문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최근 500ℓ 초저온용기의 충전방식을 획기적으로 전환해 기존에는 15분가량 소요되는 것을 3분만에 완충토록함으로써 가스손실을 20~30% 가량 최소화시키는 기술을 접목시키며 APCI 등 다국적 가스메이커와 도입협상을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목록 쓰기